기본 Tendriling 여행 경비

기업 휴가 경향은 정기적으로 바뀌는 경향이 있습니다. 2016 년은 아마도 다르지 않았으며 휴가 관리 조직 (TMC)과 기업 휴가 기관 (CTA)은 강력한 축은 아니더라도 꾸준한 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증가하는 MICE 시장, 휴대용 및 대용량 정보에 대한 투자 및 치료 작업에 대한 집중력 향상은 이러한 초점 측면 중 일부입니다 다낭 밤문화.

국제 공급 업체, 항공료, 리조트 요금 등의 통합 된 유행어. 증가하는 요금입니다. 수요가 확실히 감소할 때 휴가를 고무시키는 저축을 생산하기 위한 공급업체의 변화일 수 있습니다. 낙관적 인 2016 지구 경제는 몇 가지 비율의 세부 사항의 항공 거래의 성장을 가져 왔으며, 호텔은 정상적인 국제 요금에서 4 % -6 % 상승을 볼 것으로 예상되며 경쟁은 렌터카 서비스에서 평균을 유지할 것입니다.

이제 여행자가 각 여행에서 최고의 투자를 회수할 수 있도록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디지털 시대에 떠오르고 재산을 쌓아온 새로운 세대의 소규모 인사 및 관리자는 여행자로서 순위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제 기업 출장으로 휴가를 보내는 직원도 항상 레저 아울렛이 되기 위해 이러한 여정의 일정 비율을 고려한다는 점을 인정하면서 더 큰 유연성에 대한 요구 사항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계화가 심화되고 해외 직원이 해외 잠재 고객 / 고객 / 공급 업체를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가입하는 조직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 휴가는 수익성이 높은 관광 부문입니다.

이것은 시장에 많은 표준 휴가 에이전트가있을 때 기업 휴가에 중점을 둔 대행사를 사용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휴가 회사에게는 가장 간단한 질문 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조직 여행자가 전체 여정에 액세스 할 수있는 온라인 방법을 가진 기업 휴가 기관의 중요성입니다.

기업 에이전시는 호텔, 렌터카, 항공편 등과 제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복되는 조직 여행자만 적용할 수 있는 거래를 줄일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할인 된 비용이 유일한 이점은 아니지만 필요에 따라 여행 업그레이드, 객실 업그레이드 및 VIP 체크인 라인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기본 Tendriling 여행 경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